케어 서비스
- 서비스 문의 :
- 02-881-5534
퓨리움은 제품이 설치된 현장에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퓨리움만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(제품 진단, 청소, 소모품 교체, 피톤치드 분사 등)를 유·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제품 점검
외관 및 동작 상태(모드), 풍량, 소음 등을 점검하여 제품의 정상 작동을 확인합니다.
이상이 있을 경우,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부품 교체 등 A/S를 무상으로 진행하며,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정상가격의 50% 유상으로 진행합니다.
소프트웨어 업데이트
퓨리움은 성능 안정과 개선을 위해 주기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점검 시 전장 부품에 대한 OS와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하고, 필요 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항상 최신 상태의 제품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제품 청소
실내공기 청정과 방역 기능을 하나의 기기로 제공하는 제품으로 기능과 안정적인 성능 유지를 위해서는 주기적인 청소가 매우 중요합니다.
고객(님)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케어서비스 세부 절차에 따라 청소를 진행합니다.
소모품 교체 (필터 등)
탄소나노튜브와 H13등급 헤파필터로 구성된 집진필터와 프리필터는 성능 유지를 위해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합니다.
퓨리움은 집진필터는 3개월/회 주기로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고 하고 있습니다.
(1년 무상)
또한, 집진필터에 친환경 UV-A 듀얼 살균기를 적용하여 세균 및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을 제거, 원천 차단하고 있습니다.
소모품 교체 (피톤치드)
퓨리움이 제공하는 피톤치드 카트리지는 전남 장성의 천연 편백나무 추출물로 탁월한 소취, 탈취, 항균 효과로 공기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.
모델에 따라 8~24개의 피톤치드 카트리지가 제공됩니다.
피톤치드 분사
점검, 청소, 소모품 교체가 완료되면, 제품 주변에 천연 피톤치드 용액을 연무 분사하여 케어서비스를 마무리합니다.